New Step by Step Map For 콘텐츠이용료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용화되면서 이용해주는 분들이 많아진 만큼 좀 더 수수료 싼 업체를 찾거나 아예 직접 하려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에 위탁하면 즉시 현금이 들어오는 반면, 직접 상품권 등을 처리하게 되면 판매가 될때까지 시간이 상대적으로 매우 오래 걸립니다.

이런것도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 사기에 해당될까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돈이 급하지 않는 한 찜찜한건 안하는게 상책입니다.  

혹시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께서는 소액결제 현금화를 직접 해 본 경험이 있으신가요? 후기(리뷰)도 보셨나요?

그리고 당월에 이용한 결제 요금은 다음달 ‘휴대폰결제 이용료’로 청구되는 시스템입니다.

남녀노소 나이불문하고 일상생활에서 언제 어디서든 쉽게 접할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 어플이나 만화/영화 등을 볼수 있는 어플 내에 전시되어 있는 여러가지 상품들을 결제할때 발생하는 비용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입니다.

위 방법이 어렵다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잘 설명해준 티켓스토어의 유튜브를 안내한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라고도 하며 현재 이를 구분하지 않고 혼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간혹 정보이용료로 구매가 불가하고 카드결제로만 구매가 가능한 콘텐츠들도 있습니다 ^^

그렇게 할수만 있다면 그만큼 수수료는 절감할수 있겠지만 여기엔 고객님들이 보지 못하는 소액결제 현금화 위험요소들이 있습니다.

절차가 매우 번거롭습니다. 판매자로 직접 물건을 판매한다고 글을 작성 하셔야 하시는데, 최근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려는 분들이 매우 많이 늘어나있는 관계로 글을 본인이 직접 상세하게 작성 해야하고, 다른 사람들이 글을 상품권 매입업체 계속 올리는만큼 본인도 직접 새 글을 올려서 상단에 유지해야 금방 판매가 가능합니다

비슷한 예로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같은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을 선택 할때 보통 사람들은 후기가 좋은 쇼핑몰을 선택하듯이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도 비슷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나 콘텐츠이용료로 결제한 상품권 등을 현금으로 교환하려면 어디서 해야 될까요? 누구에게 현금으로 팔아야 될까요?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주는게 가능한지 몰랐네요. 급할땐 가끔 이용할지도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